안녕들 하신가요?...님들. 이제는 국가에 큰일도 끝났고... 사전투표 첫날 오전에 가서 했는1인 입니다..ㅎ
보시는 포스팅은 고질병? 처럼 한번은 만날수도 있는 #다이얼기어 레버가 D 에서 꼼짝않는 그런 증상 입니다.
그런데 차주분들은 여러 차가 같은 증상으로 일어나는 저런 현상을 고질병이라고 단언 하는데요...ㅠ 사실은 고질병
이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 다른 포스팅 다른 증상 에서도 여러번 언급을 드렸는데요... 사용시간 즉 전원이 공급되어서 작동( 시동) 을 시작하면 밧데리 에서 작동전원 (12~14V 정도) 이 공급되어서 필요한 부위에 도착하면 그곳에서 또 필요전압으로 강하를 (8V , 5V 또는 여러 전압으로) 시작 합니다.그러면 높은 전압에서 낮은 전압으로 강하시에 열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런 증상과 다른 어떤 증상...즉 블랙아웃도 생기게 되는 겁니다...ㅠ
수리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이런 증상과 앞서 언급한 다른증상 블랙아웃... 벤츠6씨디 등등... 당부사항은요..
기어레버가 꼼짝않을때는 무리하게 돌리지 마세요... 내부 구조물이 플라스틱이라서 파손 우려가 높습니다.
다른 증상 당부사항은 그때 그때 포스팅때 올려져 있습니다..
#레인지로버다이얼기어수리#재규어다이얼기어수리#랜드로버기어수리#이보크다이얼기어수리#수입차다이얼기어수리#다이얼기어전기종수리
수리완료를 하면 다이얼이 제자리가 저런 모습이 되게 됩니다...ㅎ